해외여행/일본

🇯🇵 후쿠오카 자유여행 [1. 항공권과 숙소 예약]

Golani 2023. 2. 25. 16:55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 :D​

후쿠오카로 4박 5일동안 여행을 떠납니다.

비행기, 숙소 예약을 먼저해야겠죠?

그외에도 유심, 교통권, 맛집도
순차적으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꼭 필요한 정보들만 모아서
자세히 적어두었으니,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요 ??

✨   포스팅 Start  



항공권 예약,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여행의 시작은 티켓팅 하는 순간부터


Skyscanner 또는 항공사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권하는 방법이 가장 저렴한데요,

이번에 제가 발권했을때는
스카이스캐너 가격이 몇만원 더 저렴했습니다.

제가 타게될 항공사는 진에어입니당.

비용과 일정은 아래와같습니다.

3월 6일 (월) ~ 10일 (금)

인당 34만원


몇년전에 갈땐, 25만원 전후였던거같은데
많이 오른것 같아요.

​​

아, 근데 요즘 다들 일본 가는지,

유후인이 인사동같다는 소문이 있네요??

하도 한국인이 많아서,
한국인지 헷갈릴 정도라고 ㅎㅎ

 

 

 

 

호텔 예약하기
(숙소 위치 추천)

다들 후쿠오카는 겨울에 가기 좋다고하네여? ✈️

온천때문일까요?



2018년에 후쿠오카에 한번 다녀온 적이 있는데,
진짜 어딜들어가도 맛있었던 음식들과,

유후인 노천탕에서 하늘바라보면서 온천하던
여유롭고 평화로웠던 기억이 잊히지 않네요ㅜㅜ



숙소 위치 추천

캐널시티, 나카스 강 쪽에도 숙소가 있지만,
보통은 맛집, 쇼핑, 교통 등의 이유로
텐진역, 하카타에 많이 묵습니다.

​위치별 장점은

교외로 이동계획이 있다면 하카타가 편하고,

돈키호테나 다이묘거리 옷쇼핑 등
텐진쪽을 자주 방문할 예정이라면 텐진이 편합니다.


하지만 하카타에도
한큐백화점과 나카스점 돈키호테가 있으니,
쇼핑하기에 나쁘지도 않습니다.


아, 유후인에 캐리어를 끌고가려면
하카타를 추쳔드립니다.


근데 후쿠오카 어디에 묵으셔도
워낙 서로 가까운 거리기도 하고,
모두 맛집도 많으니,
위치에 크게 상관없이 맘에드는
숙소에 맞춰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약한 사이트

저는 아고다에서 결제했습니다.
그것두 아주 싸게 ✨


비결은...
남자친구가 좀 고생했어여 ㅜㅜ

제가 계속 더 싸게 예매할 수 없냐고,
쿠폰좀 찾아보라고 했거든요 ㅎㅎ

세상의 모든 남자친구들을 응원합니다...


아무튼 어찌어찌 또 찾았습니다.


신규회원 쿠폰받고,
아고다 할인코드 입력했더니
저렴하더라구요.


호텔 4박 33만원에서 26만원

완전 개꿀 !


쿠폰찾느라 힘들었지만,
생각보다 더 싸게 예매해서 기분이좋습니다.​


두명이니까 하루 인당 3만원 꼴



전 원래 숙소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지않으면,
비싼 호텔에서 묵는걸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 돈으로 맛있는거 하나 더 사먹고 말지!

어차피 잠만잘텐데 ㅎㅎ

 


예약한 호텔 소개


HOTEL HOKKE CLUB FUKUOKA
호텔 홋케 클럽 후쿠오카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평균 가격이 1박에 7~8만원 정도인
3성급 호텔입니다.

저희는 열심히 손품팔아서
하루 65,000원에 예약했습니다.


위치는 하카타역 근처입니다.


저는 숙소 위치는 크게 신경쓰지 않았어여.
후쿠오카는 밀집되어있는 형태기때문에
버스나 자전거로 금방 시내 이동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이 호텔을 고른 이유는,

1. 편의점과 주변 맛집이 가깝다.
2. 조식이 엄청 잘 나온다.
3. 대욕장이 있다.
4. 교통 편리하다.
5. 그나마 넓은편이다.
(캐리어 2개 펼칠 수 있음)
6. 가성비 👍


적어놓고 보니 장점이 꽤 많은데,
이정도면 개꿀 숙소 아닌가요?





저는 그럼 다음 시간에
유심, 이심, 와이파이 비교
후쿠오카 3월 날씨, 개화시기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