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 후쿠오카 자유여행 [3. 하카타 3월 날씨, 벚꽃 개화시기]

Golani 2023. 2. 26. 07:11


후쿠오카 3월 날씨 & 벚꽃 개화시기 🌺


 

후쿠오카 3월 기온, 그리고 비오는 날은 얼마나?


3월 초 날씨는 13도 전후로 예상됩니다.

한국하고 비슷하지만,
조금 더 따뜻한 날씨입니다.

봄엔 바람만 불어도 설레 🥰

하지만 반팔만 입기에는
저녁에는 꽤 쌀쌀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달 중에 10일정도 비가 온다고 합니다.


사실 제 남자친구가 어디만 가면,
비가오거나 태풍이오는데

이정도면 진짜 날씨요정아니냐 !

설마 이번엔 아니기를 기도합니다. 😭




2023년, 벚꽃 예상 개화시기는?

저는 3월 초에 후쿠오카에 가는데,
과연 벚꽃이 피어있을까요??

매화는 볼 수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

작년 벚꽃 개화시기는 3월 17일,
올해 예상시기는 3월 22일이라고합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하니까,
눈치싸움 실패해서 먼저 핀
벚꽃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아, 작년 4월 초에 다녀오신 분들 말로는
이미 꽃이 지고 없었다고하니
보실분들은 3월중순 정도에 가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모두들 행복한 여행 다녀오시고,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




저는 다음에
후쿠오카 4박 5일 자유여행 여행경비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